본문 바로가기

아르헨티나 자료

남미 아르헨티나 파라나 강"수로"의 냄새나는 이야기

   
    남미 아르헨티나 파라나 강"수로"의 냄새나는 이야기 La maloliente historia de la "vía navegable" del río Paraná en Argentina, Sudamérica
    Google 한국어로 변역 이해 안 되는 문장이 등장할 수 있습니다. 내륙 깊숙이 화물선이 왕래하는 강 수로"의 냄새나는 이야기 © 레안드로 테이세이레 파라나 강은 광활하고 고요한 아름다움과 수천 킬로미터에 걸쳐 식수를 공급하는 자연의 경이로움을 간직하고 있으며, 동시에 약 1,000만 명의 아르헨티나 국민에게 24시간 365일 혜택을 주는 생명, 레크리에이션, 건강 및 노동의 특별한 원천입니다. 파라나 강은 브라질의 아마존, 이구아수,파라과이, 베네수엘라와 콜롬비아의 오리노코, 아르헨티나의 알토 파라나, 필코마요, 베르메호, 플라타, 우루과이 등 가장 큰 강으로 구성된 남아메리카의 뛰어난 수계의 일부로, 거의 모든 강이 항해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러시아(볼가 강과 레나 강), 독일 (다뉴브 강, 엘베 강, 라인 강)의 큰 강과 함께 지구상에서 가장 광범위한 5대 강 불가사의 중 하나의 근본적인 부분인 시스템; 미국(미주리 및 미시시피)그리고 중국(양쯔강, 메콩강, 황강). 중략.... 오늘날 아르헨티나에서는 양쪽 강둑에 있는 파라나 강물을 공급하고, 혜택을 받고, 즐기는 많은 강변 주민들을 제외하고는 아르헨티나의 정치적, 경제적 권력에 의해 어리석게도 무시되는 동안 매우 강력한 외국 기업에 의해 남용되는 이 자연의 경이로움을 소중히 여기는 사람은 거의 없기 때문입니다. 생략.............. 파라나강 이타이프댐 Hidrovía Paraná - Paraguay - Informe completo 파라나 수로 - 파라과이 - 전체 https://youtu.be/SBcUGxRRhTk?t=39 Pantalla Base/Guggul/Argentina Buenos Aires. Argentina에서.